콜 마알루미늄 리프트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출시 시간:2024-03-28 14:43:52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87

핵심 팁:콜 마,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매달 정비하는 동시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연말 정비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알루미늄 리프트가 연말 정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살펴보자.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콜 마고강도 직사각형 강관 제작으로 강성과 안정성이 우수합니다.만방향 발바퀴를 장착하여 기동이 유연하다.양쪽 선반의 간격을 조절할 수 있어 서로 다른 장애물을 뛰어넘는 요구에 적용될 수 있다.양단대는 수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정한 경사도의 사면이나 계단에서 작업할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작업할 때 반드시 받침대를 벌리고 받침대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 플랫폼이 받침대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마 르 티 니 크 섬후에 승강플랫폼의 작업압력이 정상적이지 않을 때 다음과 같은 몇가지 방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액압유가 장기간 사용되였는지, 교체한 적이 없습니다.내마모성 유압유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내마모성이 떨어지고 작업 압력 부족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유압유로 교체하십시오.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콜 마알루미늄 리프트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밀폐된 차고에서 장시간 엔진을 가동하는 것을 엄금한다.알루미늄 리프트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일종의 독가스로,콜 마더블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오랫동안 저농도에 처해 있다.

삼마스트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 조의 마스트기둥지지작업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구조가 단마스트기둥식플랫폼과 같으며 초대형적재중량과 다립주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의 작업안정성을 갖고있다.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적재력이 강해 두 사람 (일정한 중량 공구와 재료를 휴대할 수 있음) 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합하다;또한 서로 다른 환경에 따라 각종 비표준 제품을 주문 제작하여 서로 다른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가격 차이의 요소는 매우 많은데, 이때 비교적 좋은 시간대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운임의 증가도 설비의 가격의 증가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의 가격은 큰 변동이 없을 것이다. 이상은 바로 당신을 위해 공유한 알루미늄합금 리터이다.

품종 이 완비 되다합금 승강기의 가격 차이가 큰 이유,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전기 승강기: 새로운 디자인의 차세대 제품,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형재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쌍돛대기둥식구조를 채용하여 적재중량이 크고 플랫폼면적이 크며 안정성이 아주 좋으며 운행이 령활하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공장, 호텔, 빌딩, 백화점, 역, 공항 경기장 등에 널리 사용된다.전력선로, 조명전기, 고가도관 등 설치유지보수, 고공청결 등 일인작업으로 사용할수 있는 고공작업 삼립주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 조의 돛대지탱작업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구조가 단돛대식플랫폼과 같으며 초대량의 적재중량과 작업안정성을 갖고있다.전체 승강식 보호 기둥 알루미늄 합금 전동 승강기: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결과 형재의 강도가 높고 돛대 기둥식 구조를 사용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이 승강기는 공장, 호텔, 빌딩, 백화점, 역, 공항, 경기장 등에 널리 사용된다.전력선로, 조명전기, 고가관로 등 설치유지보수, 고공청소 등 인 작업의 고공작업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문제의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리터 버튼을 눌렀을 때 전기 상자 안에 & ldquo;다닥다닥 소리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거나 제한된 높이만 올라갈 수 있습니까?


콜 마알루미늄 리프트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알루미늄합금 재료를 사용하여 조형이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평온하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 장점을 가지고 있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기둥 승강 시스템은 적재량이 많고 안정성이 강하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이동승강기는 응용장소가 많으므로 우리는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의 사용안전의식을 증강해야 한다.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지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실행 기준이상의 몇 가지를 하면 우리가 사용하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수명이 연장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 방면의 안전성도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흔히 볼 수 있는 고공 작업 설비 플랫폼으로 서로 다른 성능에 따라 서로 다른 종류, 이상한 소리는 일반적으로 기계에 기름이 부족하거나 느슨해지기 때문에 시간에 따라 점검 수리해야 한다.만약 속도가 잠시 이상한 상황이 발생하면 유압계통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며 유압유나 려과망 또는 유압밸브를 검사한다.

기계 공장 등 관련 업무는 이 업무가 있는 상인들이 하기를 바랍니다.

향특유압고정식승강기의 주요구성부분: 갱도부분: 건축물 또는 경형강철구조로 둘러싸인 페쇄식 또는 그물형틀이고 내부 량측에 설치형강철레일: 구동부분: 유압구동전기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콜 마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사용 과정 중에 이상한 소리가 나거나 속도가 잠시 이상한 상황이 나타나는데, 기름펌프, 안전밸브,속도 조절 밸브와 방향 전환 밸브와 같은 유압 부품의 작은 연료 탱크: 오일 실린더 부분: 승강 오일 실린더 직상 플랫폼 또는 상단 리프트 지게의 하나 또는 여러 오일 실린더 구성: 문계 부분: 강철 구조로 구성된 폐쇄식 또는 그물 모양의 플랫폼 문 또는 층문 시스템, 수동 문과 자동 문이 있습니다. 일반 개방식 플랫폼은 문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전기 부분: 동력, 층문 포함안전 및 조명 등 장치 구성: 플랫폼 부분: 무거운 물건을 싣는 강철 구조 플랫폼, 폐쇄식 (즉, 가마식) 또는 개방식, 양쪽에 가이드 롤러 또는 부츠, 플랫폼 하단에 승강 실린더 또는 연결 승강 가위 포크 철골: 우리는 평소에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 보수 및 정비를 해야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일할 때 더욱 빛나게 하는 위력!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콜 마알루미늄합금 승강기대,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 우리는 먼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콜 마알루미늄 리프트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콜 마알루미늄 리프트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콜 마알루미늄 리프트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콜 마알루미늄 리프트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콜마권하다뉴스 정보
콜마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