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문제

  • 출시 시간:2024-03-28 17:18:15
  • 핵심어:

  • 페이지 뷰:524
  • 빠른 설명:

    콜 마,유압 승강 플랫폼과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의 대비.레일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운행을 중단할 수 있으며,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으며,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구동으로 인

기사 내용

유압 승강 플랫폼과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의 대비.레일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운행을 중단할 수 있으며,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으며,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구동으로 인해 그 적재가 강해질 수 있고,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완성할 수 있다.

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 부두, 건축, 인테리어,콜 마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 물류, 전력, 교통 석유, 화학공업, 호텔, 체육관,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사용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이라고 불린다.

콜 마유력 승강기는 한 작업 주기 내에 두 시간의 작업 시간과 두 끝의 정지 시간이 있다.작업 시간은 곧 승강물과 착륙물의 시기이다.일시 중지 기간은 요청된 고도의 정지 상태에서 작동하지 않는 동안 일시적으로 중지되는 기간이므로 각 작업 기간은 시작, 등속 향상 및 제동의 세 가지 다른 단계로 나뉩니다.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한 원인은 매우 많은데 례를 들면 부하가 과부하되고 지지가 불안정하며 엄중한 편재 액압유불순물 등이다.상술한 원인에 비추어 부하를 경감하고 부하중심을 조정하며 유압화물계단을 도매하여 유압유를 교체하여 해결할수 있다.

큰 샛별용적 속도 조절 회로: 변수 펌프나 변수 모터의 배출량을 조절하여 속도를 조절한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의 속도 조절 회로의 기본 원리 시스템은 종종 유압 실린더와 유압 모터의 운동 속도를 조절하여 본체의 작업 순환 수요에 적응해야 한다고 주의를 주었다.유압 실린더와 유압 모터의 속도는 배출량과 입력 유량에 달려 있다.유량이나 배출량을 바꾸면 실린더와 모터의 속도를 알 수 있다.

⒈ 매달 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여야 한다.


콜 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문제



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엘리베이터 리프트가 일단 고장나거나 운행이 중단되거나 잃으면 와이어가 일단 끊어지는 결과는 더욱 상상하기 어렵다.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고공 작업 기계 설비로서 사람들의 생활과 업무에서 점점 보편적으로 응용되고 있다.그렇다면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을까?

설치 조건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콜 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문제



간이 엘리베이터 승강 플랫폼의 분류가 얼마인지 아세요?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원 가 를 변동 하 다.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전기 기계가 위상이 부족하여 승강할 수 없다.

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콜 마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하고 빈번하게 가동할 수 있다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콜 마안전성에 따라 일반 안전장치 외에 안전하고 안정된 유압 화물 사다리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있어야 하며,콜 마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비상시 즉시 정지하여 손상을 피할 수 있다.따라서 구매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여 더욱 안전해야 한다.

플랫폼의 특징: 유압 시스템은 신뢰할 수 있고, 조작이 간단하며, 꼬리 부분의 경첩 지지.

상하 운행에 자동 정지 현상이 있는데, 안전 보호 스위치의 접점이 불량하기 때문에, 이런 원인을 초래하기 쉽다.


콜마기타 제품 정보
  • 로마별장 가정용 실내 소형 엘리베이터가격

    로마별장 가정용 실내 소형 엘리베이터가격

  • 장기 치료승강 플랫폼 유압 전동제조 공정을 운영하는 방법

    장기 치료승강 플랫폼 유압 전동제조 공정을 운영하는 방법

  • 프로 프레일 화물 승강기국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다

    프로 프레일 화물 승강기국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다

  • 모 빌 리 에가정용 소형 실외 엘리베이터사용할 때의 차이점

    모 빌 리 에가정용 소형 실외 엘리베이터사용할 때의 차이점

  • 전안고정 유압 승강대주간 리뷰

    전안고정 유압 승강대주간 리뷰

  • 신구9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설치 및 유지보수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신구9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설치 및 유지보수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트 루 와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트 루 와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 트 루 와전동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기압 시험의 적용

    트 루 와전동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기압 시험의 적용

  • 신속한:알림: 콜 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문제 정보는 당사의 콜 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문제, 콜 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문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콜 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문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콜 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문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콜 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문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